학과소개 4차산업혁명시대를 이끌어갈 영상콘텐츠와 광고홍보마케팅 분야의 실무형 디지털융합인재를 양성한다.
홈으로 학과소개>광홍뉴스

광홍뉴스


[부산일보] 고신대, 영도 동삼중학교 자유학기제 진로체험 프로그램 진행

웹개발자 2018-08-13 2,361

[부산일보] 고신대, 영도 동삼중학교 자유학기제 진로체험 프로그램 진행

고신대학교(총장 전광식)는 지난달 31일 동삼중학교(교장 이상윤) 학생 23명의 자유학기제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동삼중학교 학생 일행은 학교 소개, 대학창조일자리센터를 비롯한 교내를 투어하고 광고홍보학과(학과장 이영수), 유아교육과(학과장 권미량)와 연계하여 대학수업에 참여하며 실습했다. 또한 피지 유학생인 소코와 함께 비전 및 문화 교류하는 시간도 가졌다.
 
광고홍보학과에서는 광고에 대한 소개와 마케팅적 사고법 강의, 전공학생들과 함께 광고 문구를 직접 작성해 결과물을 도출하는 등 카피라이터를 체험하고 광고 퀴즈 및 영상 연출을 경험했다. 또한 유아교육과에서는 놀이지도 수업에 직접 참여해 전공학생들의 놀이지도 발표와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자유학기제란 중학교 교육과정 중 한 학기를 학생들이 중간ㆍ기말고사 등 시험 부담에서 벗어나 꿈과 끼를 찾을 수 있도록 수업운영을 토론, 실습 등 학생 참여형으로 개선하고 진로탐색 활동 등 다양한 체험활동이 가능하도록 유연하게 운영하는 제도이다.


출처 - http://news20.busan.com/controller/newsController.jsp?newsId=20160603000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