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콩쿨 신앙교육과 학문연구를 통해 교회와 인류사회에 공헌하는 기독교사역자 양성
홈으로 고신콩쿨>공지사항

공지사항


제38회 고신전국음악콩쿨 접수 안내
콩쿨 접수 서류 (첨부파일)
1. 참가신청서
2.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
* 위 2장이 제출되어야지 콩쿨 접수 가능합니다.

참가 신청서와 함께 개인정보활용 동의서에 필히 본인 도장(서명)을 해주셔야합니다.
* 서명을 못하는 경우 콩쿨 당일에 신청서에 서명 하여주세요. (인터넷 신청만 해당)
-------------------------------------------------------------------------------------------------------------------
■ 인터넷 접수 방법

인터넷 접수시 첨부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콩쿨접수]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① 참가신청서 다운로드.
② http://depart.kosin.ac.kr/cm/ → [고신콩쿨] → [콩쿨접수] 게시판 → [글쓰기]
※ 제목에 이름을 적어주세요.
※ 반드시 비밀글 탭에 체크.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꼭 비밀글로 작성하여주세요.)

--------------------------------------------------------------------------------------------------------------
■ 우편 접수 - 부산광역시 영도구 와치로 194 고신대학교 음악과 사무실.
(2018학년도 8월 30일(목) 오후3시까지 한함.)
■ 방문 접수 - 고신대학교 영도캠퍼스 예음관 3층 음악과사무실 콩쿨 접수처 .
(2018학년도 8월 30일(목) 오후3시까지 한함.)
(방문접수시간 : 월~금 10:00~16:00 점심시간 부재 12:00~13:00)



접수 후, 참가비는 온라인으로 송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보내는 사람 성명은 참가자 본인 이름으로, 전공을 적어서 입금.
예) 홍길동피아노 / 홍길동성악/ 홍길동클라/ 홍길동플룻…

송금계좌 : 농협은행 301-0074-6262-01 (예금주 : 고신대학교)

참가비를 입금하셔야 접수가 완료 됩니다.

입금확인 문의는 본교 학과홈페이지 콩쿨관련Q&A 게시판을 이용하여주세요.
문의사항 ☎ 051-990-2231,2283 / 본교 학과홈페이지 콩쿨관련Q&A 게시판 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