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디자인학과 2024-12-20 333
시각디자인학과(학과장 김세미)는 11월 21일(목)부터 24일(일)까지 부산 동래문화회관 전시실에서 ‘제23회 시각디자인학과 졸업전시회’를 개최했다.
드넓은 세상을 ‘향해’- 나아가는 우리의 ‘항해’라는 주제로 개최된 이번 전시회에서 시각디자인학과 졸업생들은 지난 4년 동안의 역량을 유감없이 선보여 많은 축하와 찬사를 받았다. 졸업전시는 시각디자인학과의 졸업 자격요건으로 브랜드디자인, 모션그래픽디자인, 편집디자인, 패키지디자인, 광고디자인, UX·UI·서비스디자인, 캐릭터디자인, 이모티콘디자인, 3D 디자인 분야의 작품들이 전시되었다.
이정기 총장은 “졸업전시를 위해 고민과 열정으로 밤을 지새운 학생들, 지도하신 교수님들에게 격려를 전하고, 창의력이 뛰어난 크리스천 전문디자이너로 자기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는 인재로 성장하길 소망한다”며 축하 메시지 인사를 전했다.
김세미 학과장은 “4년의 배움을 바탕으로 우리 학생들이 더 넓은 필드에서 멋진 디자이너로 성장할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졸전위원장 성인희 학생은 “지도에 최선을 다해주신 교수님들과 동고동락한 학우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전했다.
고신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는 비실기 전형으로 입학한 학생들을 실력있는 디자이너를 양성하고 있으며, 카카오톡 이모티콘 인기 작가 배출, 다수 국내 공모전 본상 수상, 4년 연속 국제디자인대전 출품자 전원 수상, 부산관광상품 출시 등의 훌륭한 성과를 이루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