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신앙교육과 학문연구를 통해 교회와 인류사회에 공헌하는 기독교사역자 양성
홈으로 커뮤니티>공모전 소식

공모전 소식


옥외광고 이미지 제고 동영상 공모전

김한나C 2021-06-02 1,860


공모전

 

한국옥외광고센터 옥외광고 이미지 제고 동영상 공모전


■ 공모개요
- 공모명 : 옥외광고 이미지 제고 동영상 공모전
- 공모분야 : 자유형식의 동영상(뉴스,광고,인포그래픽, 브이로그,인터뷰 등)
- 공모기간 : ‘21.5.24~8.31
- 참가대상 : 국민 누구나
- 제출방법 : 온라인 제출
- 결과발표 : ‘21.10월(예정)  
 ※ 홈페이지(공모전, 옥외광고센터) 및 개별통지
- 시상식 및 전시회 : ‘21.10월(예정)

■ 공모주제 : 바람직한 옥외광고 문화 확산을 위한 창의적 콘텐츠
- 옥외광고에 대한 이해증진 및 이미지 제고를 위한 영상 제작
- 불법 옥외광고 개선 및 근절을 위한 아이디어
- 옥외광고 산업진흥 및 관련 정책 우수사례 발굴 등
- 기타 바람직한 옥외광고 조성 및 흥미·관심을 유도하기 위한 우수사례 및 아이디어  
 ※ 별첨자료<공모주제 예시> 참고

■ 작품규격
1) 분량
 - 5~10초 또는 15초~3분이내, 500MB이내, 해상도 640×480 이상
2) 형식
 - WMV, AVI, MP4 등 
 ※ 영상 내 문자는 한글 맞춤법에 맞추어 표기하며 외국어 표기 시 한글 병기를 원칙으로 함

■ 시상계획
- 시상규모 : 총 20점, 상장 및 상금(1,300만원)
 1) 초단편부문 
  * 대상 (1) : 100만원 / 최우수 (1) : 50만원 / 우수상 (3) : 각 30만원 / 장려상 (6) : 각 10만원
 2) 일반부문 
  * 대상 (1) : 300만원 / 최우수상 (1) : 200만원 / 우수상 (3) : 각 100만원 / 장려상 (4) 각 50만원 
 ※ 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 부담.
 ※ 시상규모는 출품 건수 및 심사결과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 유의사항
- 공모작품은 1인(팀)당 3점 이내 제출 가능, 동일 부문에서 중복 시상은 불가
- 공모작품은 타 공모전에 출품되지 않은 개인(또는 팀)의 순수 창작물이어야 함
- 시상기준에 맞는 작품이 없는 경우 해당 등급은 시상하지 않음
- 공모작품은 초상권, 저작권, 음원, 소유권, 대여권 등 법적 문제가 없어야 하며, 이와 관련된 분쟁은 출품자에게 모든 책임이 있음
- 공모작품은 개인 또는 팀명(공동)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공동으로 제출한 작품이 선정된 경우 팀명으로 시상함
- 공모작품은 당선여부와 관계없이 반환하지 않으며, 출판‧전시‧교육‧홍보 등 공익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음
- 수상자는 시상식에 참여(당선소감 및 작품설명 등)하여야 함

■ 문의 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