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신앙교육과 학문연구를 통해 교회와 인류사회에 공헌하는 기독교사역자 양성
홈으로 커뮤니티>공지사항

공지사항


2020학년도 2학기 등록금 추가납부(학점당 등록 포함) 안내

김한나C 2020-09-13 2,279

2020학년도 2학기 대학(학부) 및 대학원 등록금 추가납부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등록기간 내에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등록안내 및 유의사항

납부기간

2020.9.9(수) ~ 9.11(금)

납부은행

(1) 학부 : 부산은행, 농협은행, 국민은행 전국 지점

(2) 대학원 : 부산은행, 농협은행 전국 지점

(3) 의과대학 : 부산은행, 농협은행 전국 지점

납부방법

(1) 현금납부 : 등록금 고지서를 가지고 지정 수납은행 창구에 직접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에 표시된 가상(전용)계좌로 이체

    [가상계좌의 예금주는 학생본인명의이며, 입금자는 본인이 아니어도 가능함]

    - 가상계좌 이용 시 인터넷뱅킹[09:00~16:00]이나 폰뱅킹으로도 가능

고지서출력

학생웹서비스 로그인 등록금고지서 출력

(학점당 등록생 : 20209월 8일 오후 2시 이후 출력가능)

유의사항

실납부액이 ‘0일 경우 반드시 등록기간에 지정은행에서 납부확인을 받아야  등록 처리됩니다.

학점당 등록생은 수강신청 학점에 따라 등록금액이 최종 결정되오니 반드시  수강정정 기간 내(2020.9.7(월)까지) 수강신청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기간 내에 등록금 납부가 되지 않으면 학칙에 의거 제적될 수 있습니다.

2021학년도 1학기부터 등록금고지서는 문자발송 또는 학생웹서비스 확인으로 대체됩니다.

 

2. 문의 전화

등록금납부 관련

재무팀 051-990-2254, 2255

국가장학금, 학자금, 생활비대출

장학팀 051-990-2416

교내장학금

장학팀 051-990-2236

학생회비관련

학생복지지원팀 051-990-2417

수강신청

학사관리팀 051-990-2228

복학, 자퇴

학사관리팀 051-990-2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