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나C 2021-02-25 2,121
학생증(농협) 발급 신청 안내
2021학년도 학부 신(편)입생은 아래와 같이 학생증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신청기간 : 2021. 3. 15(월)~ 3. 31(수)
2. 대상 : 학부 신입생, 편입생, 재입학생
3. 종류 : 농협 체크카드(교통카드) 겸용 학생증
4. 신청방법 : https://bit.ly/2FPlewS 링크 비대면 신청
① 올원뱅크 App 설치 및 회원가입
② 입출금계좌개설 : 농협 통장 소지자는 계좌개설 불필요
③ 학생증카드신청
5. 학생증 배부 : 소속 학과(부) 사무실
6. 문의 : 농협 동삼동지점 051-405-6960
※ 유의사항
▶「학생웹서비스」에 증명사진이 없을 경우 학생증 발급이 불가합니다.
▶ 3/9(화)까지 「학생웹서비스」 증명사진 확인 및 업로드
학생웹서비스 로그인 → 개인정보 변경 → 사진업로드(변경) → 저장
▶ 학생증카드 발급 및 관리를 위해 농협 담당(권유)직원(유영도) 필수 입력
▶ 재학생은 동일한 절차로 진행하되 단. 학생증카드신청은 NH농협카드홈페이지에서 신청
※ 교내 도서대출 전용 모바일 학생증 이용방법
▶ 학생웹서비스 로그인 → 모바일 학생증
▶ 문의 : 학생복지지원팀 051-990-2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