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신앙교육과 학문연구를 통해 교회와 인류사회에 공헌하는 기독교사역자 양성
홈으로 갤러리>기타

기타


'2023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국제공모전' 수상

시각디자인학과 2023-12-29 150



고신대학교 융합디자인학과(학과장 김세미) 학생들이 이번 제29회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국제공모전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시상식은 지난 7월 28일에 있었다. 본 대회는 산업통상자원부, 한국디자인진흥원이 후원하고 사단법인 한국커뮤니케이션디자인협회에서 진행하는 국제공모전으로 국내 디자이너는 및 해외 유수의 디자이너와 대학생이 참가하고 권위를 인정받은 국제 디자인 공모전이다.

 

특선 수상자는 4학년 이주현, 정민기 입선 수상자는 4학년 김경민, 박나영, 3학년 장희윤, 윤승현, 성인희, 송은정, 김미소 학생으로 총 9명에게 상장이 수여됐다.

 

고신대학교 융합디자인학과는 2024학년도부터 시각디자인학과로 명칭이 변경된다. 3년 연속 국제디자인 대회 전원수상, 카카오톡 이모티콘 인기작가를 배출해오고 있으며, 비실기 입시전형으로 입학한 학생들을 수준 높은 디자이너로 양성해오고 있다. 시각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교육커리큘럼(브랜드·편집·캐릭터·이모티콘·웹툰·영상·패키지·정보디자인)을 통해 4차 산업에서 필요한 3D프린팅, UX·서비스디자인, 창의융합 프로젝트의 교과도 병행하여 졸업 후 더욱 폭넓은 디자인 진로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