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신앙교육과 학문연구를 통해 교회와 인류사회에 공헌하는 기독교사역자 양성
홈으로 갤러리>기타

기타


제 49회 부산미술대전-디자인 부문 수상

시각디자인학과 2023-12-29 106



융합디자인학과(학과장 김세미) 학생 5명이 '제 49회 부산미술대전-디자인 부문'에 참가해 수상했다.

 

대상 1점, 우수상 1점, 특선 5점, 입선 약간 명으로 제시된 수상내역에서 이 가운데 고신대학교 융합디자인학과 학생들의 작품 5점이 수상작에 올랐다.

 

부산광역시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부산미술협회가 주관, 부산은행이 후원하는 부산미술대전은 지난 49년 동안 시행중인 대규모 전국공모 미술대전이다. 이번 디자인부문 수상작 전시는 부산시민회관 전시실에서 11월 21~25일까지 열였다.

 

총 5명이 입선을 받았으며, 4학년 정민기·이주현은 <부산의 건강이 새로워지는 시간 캘린더디자인>, 3학년 성인희는 <역시나 한국인은 밥심>, 윤승현은<정원을 위한 원예용품 패키지 디자인>,송은정은 <악플 공익광고>를 출품해 좋은 성과를 얻었다.

 

 

2024학년도부터 ‘시각디자인학과’로 명칭 변경되는 융합디자인학과는 비실기 입시전형으로 입학한 학생들을 수준 높은 디자이너로 지속적으로 양성해오고 있다. 시각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교육커리큘럼(브랜드·편집·캐릭터·이모티콘·웹툰·영상·패키지·정보디자인)을 통해 4차 산업에서 필요한 3D 프린팅, UX·서비스디자인, 창의융합 프로젝트의 교과도 병행하여 졸업 후 더욱 폭넓은 디자인 진로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