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소개 4차산업혁명시대를 이끌어갈 영상콘텐츠와 광고홍보마케팅 분야의 실무형 디지털융합인재를 양성한다.
홈으로 학과소개>학과뉴스

학과뉴스


[고신뉴스] 디지털영상마케팅학과 현장이음 프로그램 - 부산국제영화제 동네방네BIFF 지원활동

디지털영상마케팅학과 2022-12-12 787






- 디지털영상마케팅학과 2022 부산국제영화제 동네방네BIFF 지원 활동 참여 증서 수여


오는 12월 12일, 고신대 디지털영상마케팅학과(구. 광고홍보학과) 학생들은 부산국제영화제 동네방네BIFF 지원활동에 대한 참여증서를 수여받았다.
고신대 디지털영상마케팅학과는 지난 10월 11일(화) ~ 13일(목)까지 현장수업의 일환으로 중구 유라리광장에서 부산국제영화제의 주요 섹션인 <동네방네BIFF> 의 현장 지원활동을 펼쳤다.

동네방네BIFF는 부산국제영화제 기간에 부산지역의 16개 구(군)의 지역 명소를 찾아가 지역주민들을 위해 좋은 영화를 상영하고 함께 즐기는 프로그램이다. 고신대학교 디지털영상마케팅학과에서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고신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의 ‘현장이음학습’과 연계하여 학생들의 현장수업을 추진했다.
활동에 참여했던 김한 학생은 "활동을 하면서 일상생활 속에 녹아든 영화관이라는 부분이 인상깊었다"며, "다음 해에는 또 어떻게 부산국제영화제가 이루어질지 기대가 된다"고 밝혔다.

참여한 학생들은 영도대교 바로 아래, 유라리광장에서 진행된 영화상영과 축하공연 등의 진행요원으로 활동하며 미처 알지 못했던 지역문화자원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부산국제영화의 여러 프로그램에 대한 더욱 깊은 관심을 갖게 되었다.


출처 - https://www.kosin.ac.kr/ck/index.php?pCode=ksguNews&pg=4&mode=view&idx=324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