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소개 4차산업혁명시대를 이끌어갈 영상콘텐츠와 광고홍보마케팅 분야의 실무형 디지털융합인재를 양성한다.
홈으로 학과소개>학과소개

학과소개

KOSIN UNIVERSITY

새로움을 배우고,즐거움을 누리고,다양함을 소비하는 미디어 속에서 너의 진로를 찾아봐~

고신대학교 미디어영상마케팅학과

고신대학교 미디어영상마케팅학과는 일찍이 1999년 개설하여, 급변하는 세상 속에서 삶을 이롭게 하는 미디어,
광고홍보 콘텐츠를 기획하고(플래너), 제작하고(크리에이터), 운영하는(매니저) 인재를 양성하는 학과입니다.
미디어에 대한 전반적 이해를 바탕으로, 영상/콘텐츠, 광고/마케팅, PR/브랜딩 등의 4영역으로 전공을 구성하고 있으며,
미디어,광고홍보 콘텐츠를 직접 기획하고, 제작하고 운영해보는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수업 전반에 생성형 AI를 통한 이미지 작업 및 콘텐츠 제작 실습을 병행하고 있으며,
전국 및 지역사회를 아우르는 현업 출신의 교수진이 세부 전공 영역별로 전문적인 교육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학과 취업 전망

기존 미디어방식의 광고홍보 수요에 더불어, 유튜브, OTT, SNS 플랫폼의 성장으로 콘텐츠 기획자와
디지털 마케터에 대한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고 있습니다.

 

학과 특화 프로그램

  • - 산학연계 취업교육 확대: 교수진과 졸업생들을 통해 발굴한 기업들과 함께 진로탐색 – 직무교육 – 경력개발 – 취업까지 연계
- 방학을 이용한 인턴(직무체험) 파견: 방학을 이용해 전공관련 직무체험을 통해 경력도 쌓고, 돈도 벌고, 학점도 따고…
  재학생 시절 최고의 아르바이트
- 가족제도 운영: 고학년–저학년, 재학생–졸업생 간 멘토-멘티 관계 형성, 끈끈한 유대감을 통한 안정적인 사회진출 가능


#Media Marketing #Digital Content #Social Media #Entertainment #PR #Promotional Event #User Experience #Video Content #Branding & Desig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