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소개 신앙교육과 학문연구를 통해 교회와 인류사회에 공헌하는 기독교사역자 양성
홈으로 학과소개>학과 보도 자료

학과 보도 자료


태권도선교학과, 2024년도 KTA및 KUTF 국가대표시범단 선발

태권도선교학과 2024-08-26 158

태권도선교학과, 2024년도 KTA및 KUTF 국가대표시범단 선발

태권도선교학과(학과장 허보섭) 시범단의 윤여민(4학년) 학생이 2024년 대한태권도협회(KTA) 국가대표 태권도시범단으로 선발되었으며, 안규환(4학년), 한상욱(4학년), 김상재(4학년), 서하빈(3학년), 서시형(2학년) 학생이 한국대학연맹(KUTF) 국가대표 태권도시범단원으로 최종 선발되는 쾌거를 이뤄냈다.

 

국내 및 해외에서 국위를 선양한 수준 높은 인재들을 뽑는 국기대표 시범단원 선발전은 선발된 신입 단원에게 해외 및 국내 시범 파견, 임명장 수여, 소정의 훈련비 및 파견 일비 지급, 정기훈련 및 시범공연 파견 시 상해보험 가입, 각종 시범 용품 지원 등의 혜택이 주어지고 있다.

 

고신대학교 태권도시범단은 국내·외 시범공연, 해외선교시범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해마다 국기원, 대한태권도협회, 한국대학연맹의 국가대표 시범단 합격자를 배출할 뿐만 아니라 지난해 제49회 전국대학태권도개인선수권대회, 상지대학교총장배, 고신대학교총장배, 세계태권도한마당에서 태권체조 2위, 개인종합격파 2위, 체공도약격파 1위 등 다양한 종목에서 입상을 하였다.

 

학과장 허보섭 교수는 “학업과 훈련을 병행하면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되어 노력한 학생에게 감사와 격려를 전하며 앞으로 학생들이 학업과 운동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경기력 향상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시범단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차영남 교수, 김상원 감독, 장성환 코치에게도 감사하다고 말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