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2026학년도 1학기 종강예배를 통해 하나님의 은혜와 비전을 다짐하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 일시: 2026년 6월 9일 오전 12시
- 장소: 제8영도교회
- 설교: 김태영 목사(부산관광고 교목, 기독교교육학 박사, 학과 동문)
- 2. 김태영 목사님의 뜨거운 말씀과 전체 학우들의 찬양 그리고 교수님들의 진심 어린 격려를 통해 신앙공동체 기독교교육과가 더욱 세워집니다.
- 3. 이번 학기에도 하나님께서 부어주신 은혜와 지혜가 우리의 배움과 삶 위에 가득하였기를 소망합니다. 하계 방학 가운데고 주님의 인도하심이 함께하시길 기도합니다. 여러 수련회와 단기선교 등의 사역 가운데도 은혜충만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