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년 1학기 | 1학년 2학기 | 2학년 1학기 | 2학년 2학기 | 3학년 1학기 | 3학년 2학기 | 4학년 1학기 | 4학년 2학기 | |
---|---|---|---|---|---|---|---|---|
기초역량 및 학교생활적응 | 기초역량 및 진로설계 | 심화역량 및 경력관리 | 융복합역량 및 사회진출준비 | |||||
수업 전문역량 | 미술치료사특강 (자격증) | 동화구연특강 (자격증) | 우쿨렐레특강 | IT활용한 동화 및 교수매체 제작 | 심미적교수매체 특강 | 구성주의적 접근을 통한 코딩교육(I) | 구성주의적 접근을 통한 코딩교육(II) | |
에벤에셀칼리지 프로그램 (바이올린 등) | ||||||||
인성역량 | 대학학생상담센터 (자기이해 프로그램 참여) | 인형극 제작 및 지역사회 봉사 찾아가는 작은 음악회 봉사 | ||||||
인성교육론, 대인관계론 등 인성관련 교과 참여 (대학 내 교양) | 코딩교육 봉사 -실천현장에서의 윤리적 딜레마 | |||||||
현장 역량 (실무, 취업) | 유아교육진흥원 | 복지분야별 조별 기관방문 | -유아교육기관 현장참관(매 학기 개설) | 사후실습 | ||||
복지현장연계 특강 (지역사회복지관) 복지현장연계 특강 (학교사회복지) | 복지현장연계 특강 (아동양육시설) 복지현장연계 특강 (지역아동센터) | -교육실습보고회
-심폐소생술 -국민연금공단 부산지사/ 주민자치센터/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산지사 방문 |
-성공적인 실습 준비특강 -프로그램 프로포절 작성법 특강(웤샵) 사회복지상담 특강 |
-취업준비특강 -현장실습 사전교육 -복지실습연구발표회 |